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정확히 알아보기 2022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퇴직 연령에 도달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최대 연금입니다. 생활비 인상을 위해 매년 조정됩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일시불 또는 월 할부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받는 혜택은 보장되지 않으므로 퇴직 연령에 도달하기 전에 연금을 받는 것이 세금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최대 지급 연금 금액(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퇴역 군인의 나이, 피부양자 수, 다른 VA 자격이 있는 퇴역 군인과의 결혼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VA는 다양한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을 결정하며 이는 연간 생활비 인상의 대상이 됩니다. 예를 들어 제대군인이 VA 연금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 배우자와 결혼한 경우 두 커플의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거의 동일하지만 제대군인이 부양가족이 한 명 이상인 경우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에 $2,351를 추가해야 합니다. 각 추가 아동에 대한 금액.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계산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보훈처에서 제공한 계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VA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금액에서 계산 가능한 소득을 공제합니다. 계산 가능한 소득에는 사회 보장 혜택, 투자 소득, 퇴직 소득 및 피부양자로부터의 소득이 포함됩니다. 의료비로 상환할 수 없는 비용도 고려됩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가산 소득 금액에서 미지급 의료비 총액을 차감하여 계산합니다. 

VA는 퇴역 군인의 소득을 기준으로 연금 혜택을 계산합니다. 소득은 월 급여로 반올림됩니다. 의료비가 연간 소득을 초과하는 경우 VA는 국민연금 예상수령액과 동일한 최대 연금 혜택만 계산합니다. 공제액이 국민연금 예상수령액보다 적으면 혜택이 부분적으로 계산됩니다. 이 예에서 연간 수입이 $9,000이고 자산이 $110,000인 재향 군인은 매월 $708의 부분 수당을 받게 됩니다. 

 

정부와 기업은 소비자 물가 지수(CPI)를 사용하여 직원의 생활비 인상을 결정합니다. CPI는 인플레이션의 객관적인 척도입니다. 생활비 조정은 근로자의 소득이 인플레이션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종종 노조 및 직원 협상의 교섭 지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임금과 급여를 인상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퇴직자와 직원에 대한 혜택이 증가합니다. 

COLA가 모든 경우에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되는 것은 아니지만 유사한 공식을 따릅니다. 일부는 사회 보장과 같은 정부 혜택에 적용되고 다른 일부는 CPI-W를 기반으로 합니다. CPI-W는 도시 임금 근로자와 사무직 근로자의 조합으로 퇴직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COLA 증가를 결정하는 보편적으로 합의된 공식은 없습니다. 

COLA를 결정하는 공식적인 지표는 없지만 많은 고용주가 CPI를 사용합니다. 이 지수는 특정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 변동에 대한 조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결과적으로 COLA는 고용주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SSA는 노인에 대해 SSA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년 생활비 인상을 위해 조정됩니다. 

일시불 제안은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이 공식은 현재 연령과 급여, 기대 수명, 거주 국가의 현재 이자율을 비롯한 여러 요인을 고려합니다. 귀하의 개인 건강 기록은 고려하지 않으므로 월 급여 지급이 보다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일시금을 원하는지 월별 연금 혜택을 원하는지 여부는 개인 상황과 개인 건강 기록에 따라 다릅니다. 

재무설계사의 도움을 받아 어떤 경로를 택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연금 관리자로부터 일시금을 일시불로 지급받는 것은 많은 퇴직자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매달 연금 수입을 받는 대신 세금이 면제되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 연기 목적으로 연금 일시금을 IRA로 롤링할 수도 있습니다. 

일시불 지불은 매력적인 옵션이지만 위험이 따릅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일시불 금액이 월 연금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과소비를 하고 투자를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우 보수적인 투자는 인플레이션을 따라가지 못할 수 있으며 투자하고 시장을 오르락내리락할 시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현재 NPS 회원인 경우 특정 목적을 위해 NPS 계정에서 부분 인출을 할 수 있습니다. 받는 월별 지불 금액은 NPS 계정에 넣은 금액과 선택한 연금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18세가 되기 이전부터 국민연금에 기여해 왔으며 퇴직 연령이 가까워지면 60세부터 특정 목적을 위해 부분적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계산기를 이용하여 연금의 월납입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생년월일, 원하는 일시금, 투자할 금액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계산기를 사용하여 미래 연금 또는 일시불 금액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예상 일시금 또는 평생 월별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또한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은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를 투자해야 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비례적 국민연금 수령액은 여러 가지 이유로 받을 수 있는 연금입니다. 혼합 기록이 있는 경우 비례 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공 부문에서 직장 생활의 일부를 일한 후 민간 부문에서 시간을 보낸 경우 혼합 기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공공 부문에서 인생의 일부를 보냈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1974년 이전에는 사람들이 PRSI를 지불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또한 특정 그룹은 PRSI 시스템에서 면제되었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기여금

1953년 이전 연금 수급자의 경우 사회 보장 시스템에 대해 최소 520분의 전체 기여금을 납부하고 해당 기여금 중 일부가 1953년 이전에 납부된 경우 비례 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납부한 총액이 2천 달러 미만입니다. 그들은 정상 최고 요율의 절반에 해당하는 비례 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성인과 어린이에 대한 인상액은 절반 수준으로 지급되고 80세 이상 연금 수급자는 전체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연금이다 보장 연금은 많은 혜택이 있지만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보장 연금 금액은 결혼 여부와 배우자 또는 동거인과 함께 살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배우자의 소득은 기본 국민연금 액수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동거인은 지난 18개월 동안 12개월 이상 동거한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이 소득을 연금 계산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을 청구하려면 최소한 국가 연금 수급 연령 이상이어야 하며 주간 소득이 일정 금액 미만이어야 합니다. 주, 개인, 직장 및 기타 연금을 받았지만 아직 청구하지 않은 기타 연금을 포함하여 매주 받는 소득이 고려됩니다. 두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하면 4개월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2019년 5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국민연금 수령을 고려 중이든 일시금 보장을 고려하든 국민연금 수령액은 미래의 재정적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둘 다 귀하의 현재 연령과 건강을 고려한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계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계산은 개인의 건강 기록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정기 연금 소득의 예측 가능성을 즐길 수 있지만 일시금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일시금 제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특정 날짜까지 결정해야 합니다. 제안을 수락하면 월 급여 지급액을 일시금 지급액으로 교환하게 됩니다. 일시금을 받으면 고용주는 연금 의무를 종료하고 수표를 발행합니다. 또는 연금 소득을 IRA로 이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월별 지불금을 계속 받기로 선택하면 일시불 지불을 수락하는 옵션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계획에서 일시금을 받는 것은 저축과 투자를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월별 연금 수표는 재정적 미래를 보장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일시금을 받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연금 플랜의 지불액은 평생 지속되지 않을 수 있으며 매우 비쌀 수 있는 추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Medicare 보충으로 이를 보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고용주가 파산할 수 있으며 이는 수십 년 동안 위험합니다.

 

목차